벤츠 신형 모델 가망고객 대상 파티 및 시승행사 진행
[미디어펜=김상준 기자] 메르세데스-벤츠 코리아 공식 딜러 한성자동차가 신모델 출시를 기념하는 프로모션을 진행한다.

13일 한성자동차는 더 뉴 A클래스 세단과 더 뉴 CLA 출시를 기념하며 다양한 행사를 진행한다고 밝혔다.

   
▲ 벤츠 신형 CLA / 사진=미디어펜


오는 21일, 한성자동차 청담 전시장과 수원 전시장에서는 새로운 모델의 가망고객인 2030 고객을 대상으로 DJ 파티가 진행될 예정이다. 

참석 고객은 새로운 차량과 함께 유명 DJ가 진행하는 파티를 즐길 수 있다. 이 밖에 다른 한성자동차 전시장에서는 더 뉴 A클래스 세단과 더 뉴 CLA 모델 시승 이벤트를 진행하며, 계약 고객은 벤츠 트롤리백을 증정한다.

신차 출시 행사와 더불어 2월부터 한성자동차는 출고 고객에게 최상의 만족을 제공하기 위한 출고 차량 딜리버리 서비스도 확대한다.

   
▲ 벤츠 신형 A클래스 세단 / 사진=미디어펜


한성자동차 강남 자곡 전시장과 성남전시장에서 출고하는 고객은 벤츠 브랜드 박스카로 고객이 원하는 장소에서 차량은 안전하게 전달받을 수 있으며, 언베일링 세레모니 등을 통해 출고의 기쁨을 보다 크게 경험할 수 있는 서비스를 제공한다.

울프 아우스프룽 한성자동차 대표는 "벤츠에서 새롭게 선보인 더 뉴 A클래스 세단과 더 뉴 CLA 모델은 벌써 밀레니얼 층의 큰 관심을 받고 있다”며 “고객층이 더욱 다양화된 만큼, 한성자동차도 다채로운 서비스와 이벤트를 제공하겠다”고 전했다.
[미디어펜=김상준 기자] ▶다른기사보기